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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공지

[기획재정부]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 신고 요청

  • 조회. 152
  • 작성자. 기획팀
  • 작성일. 2020.02.28

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 신고 요청. 신고대상: 
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 (고객회유, 직원 조사참여 등). 신고방법: 국민권익위원회에 부패행위 신고 전화(110, 1398) 또는 온라인 접수(www.clean.go.kr) 등. 국민권익위원회. 기획재정부.

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 신고 요청 안내 

신고대상 :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(고객회유, 직원 조사참여 등)
신고방법 : 국민권익위원회에 부패행위 신고 전화(110, 1398) 또는 온라인 접수(www.clean.go.kr) 등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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